본문 바로가기

[하남미사 맛집] 주양돈까스나라 옛 추억을 소환하는 맛! 무한 리필

호시냠냠 2025. 5. 26.

하남미사 맛집 주양돈까스나라는 옛날 경양식 스타일의 추억을 그대로 담은 곳이에요. 바삭한 수제 돈까스와 추억의 수프, 정갈한 반찬까지 제공되며 무한 리필이 가능해 푸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하남 가족 외식·회식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하남미사맛집 주양돈까스나라 무한리필
주양돈까스나라 내돈내산 솔직후기

추억의 주양돈까스나라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334번 길 20

영업시간
화~일 11:00~20: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휴무일
매주 월요일 휴무

주양돈까스나라 위치

주양돈까스나라 외부 전경

한때 강동구 주양쇼핑에 가면 꼭 들러야 했던 그곳! 이름만 대면 아! 거기~하고 무릎을 탁 치던 전설의 맛집이 있었죠. 줄 서서 기다리는 건 기본, 단골들 사이에선 여긴 진짜다라는 말이 돌던 곳! 하지만 어느 날 재개발이라는 이름 아래 아쉽게 문을 닫았는데, 하남 미사에서 다시 그 맛을 이어가고 있답니다. 그것도 벌써 생긴 지 한참 됐는데,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하남 미사 중심 상권 근처, 포장도 가능해서 저희는 주말에 가족끼리 집에서 편하게 즐기기도 했고요, 연인끼리 데이트 코스로 들르기에도, 혼자 조용히 밥 한 끼 하기에도 참 좋아요. 다만! 점심시간엔 슬슬 줄이 생기기 시작하니 저처럼 배고픔에 떨지 않으려면, 조금 서두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양돈까스나라 반찬은 셀프

주양돈까스나라 다양한 메뉴

요즘 식당 가면 1인 1식 강요 분위기 때문에 아이 데리고 가기 괜히 눈치 보일 때 많잖아요. 어른 음식 시켜도 다 못 먹고 아이 메뉴 따로 없으면 더 난감해요. 근데 주양돈까스는 달라요. 어린이 돈까스 메뉴가 단돈 5,000원! 아이 입맛에 딱 맞는 적당한 양에 튀김도 바삭하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부담 없이 시켜줄 수 있어요.

주양돈까스나라 셀프바주양돈까스나라 깔끔한 셀프바 위생걱정 NO

요즘 혼밥할 때 반찬 적으면 서운하잖아요. 근데 여긴 셀프바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자신이 먹고 싶은 만큼 가져갈 수 있어요. 김치, 단무지, 샐러드등기본 반찬들이 잘 준비되어 있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위생 걱정도 NO!


주양돈까스나라 옛날 스프 한 그릇

주양돈까스나라 옛날 스프 한그릇

옛날 스프 한 그릇! 딱! 그 맛이에요. 크리미한 맛에 살짝 후추 뿌려서 먹는 하얀 스프! 딱! 그 맛이에요. 어릴 적 급식시간이나 분식집에서 먹던 그 추억의 맛! 이 스프 하나로 감성 버튼 제대로 눌렀다는 느낌이에요. 돈까스를 기다리며 한 입, 따뜻하게 속을 데워주는 그 맛에 30대, 40대는 물론 어린아이도 반해버릴 거예요.


주문한 메뉴는 바로 모듬 특선!

생선 + 함박 + 돈까스 = 이모든 구성이 13,000원

주양돈까스나라 생선까스 함박까스 돈까스 알찬구성주양돈까스나라 모듬특선

생선까스, 함박스테이크, 돈까스까지 한 접시에 담긴 말 그대로 종합선물세트였죠. 솔직히 처음엔 양이 적당하겠지 싶었어요. 그런데 접시를 받아 드는 순간 눈이 커졌어요. 한가득 소복하게 담긴 돈까스에 샐러드, 밥까지 틈 없이 꽉 찬 구성! 한 입, 두 입 먹다 보니 “이거, 배 진짜 부르겠다.”라는 말이 절로 나왔어요. 그리고 결정타! 리필 가능이라는 말에 순간 정적이 흐르며 눈이 반짝했죠. 이 가격에, 이 구성이 리필까지 된다고요?


미사맛집 돈까스 사장님의 따뜻한 미소

주양돈까스나라 TV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인정한 맛집
TV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인정한 돈까스 맛집!

맛집은 음식도 중요하지만 사람 냄새도 중요하죠. 여기 사장님은 손님 한 명 한 명에게 진심이에요. 더 드실 거 있으세요?, 반찬 부족하시면 말씀 주세요~ 이런 말씀을 정말 자연스럽게 건네주시는데그게 또 음식의 맛을 더 살려주는 느낌이에요.

반응형

총평

주양돈까스는 그냥 돈까스 맛집이 아니라, 정성과 따뜻함이 담긴 추억의 맛집이에요. 강동구에서 그리웠던 그 맛! 하남미사에서 다시 느껴보세요. 한 번가 보면 다시 찾게 되는 진짜 돈까스집입니다.


▼맛집, 여행, 일상 궁금하면 GO▼

 

호시냠냠의 소소한 행복

평범한 오늘을 특별하게 만드는 이야기들! 맛있는 곳, 예쁜 곳, 쓸모 있는 정보까지 한 곳에 담았어요.

first.merqawi.com

댓글